연기가 맨날 한결같아요

 

뻥이야


가을동화 보는느낌

나이가 33살인데 언제까지 저런 멜로 연기나할런지
이미 애엄마 연기할 나이 아닌가요

 

전신컷이 너무 짧고 머리가 너무커요..
얼굴형이 좀 네모난것같고 피부는 화장+ 조명발이라
화사해보인긴하던데...

 

얼굴형이 김태희나 김희선처럼 달걀형이 아니라서 미인형은 아닙니다
둔탁하거나 백치미 처럼 보입니다

가슴 깊은곳의 진심으로,

연기가 아닌 진실을 보여주시네요

당신이 슬퍼하면 저도 저절로 눈물이 납니다

 

당신의 연기는 실제로 아퍼보지 않곤

나올수 없는 진정성이 묻어나옵니다 당신이

연기하는한 저도 당신따라 울고 웃겠지요

천호진님! 당신을 연기의 무형문화재로 임명합니다

우쭈쭈쭈

 

맥주는 생맥 기준으로 기본이 500cc.

그걸 몇잔씩 들이키는 경우도 적지 않죠.

그에반해 와인은 병 따면 혼자 한병 다 드시나요?

쥬스는 딴자리서 1.5리터 다 먹던가요?

소주는 양이 얼마나 되던가요.

절대량 기준 열량이야 낮겠죠.

하지만 마시는 양이 엄청 차이난다는걸

기억해야 합니다.

서형욱 왈 : 아 호날두 후반전엔 안보여요 보이지가 않네요 오늘 벤제마 움직임이 나쁘네요 카가와 선수 후반전에 활약이 없네요 레알 슛 레알 슛 레알 슛 레알 슛 데헤아 선방 데 헤아 선방 데헤아 선수 그걸 막나요 긱스는 한국나이로 41살 챔피언스리그 최고령 득점자입니다. 불륜의 사실로 드러나면서 불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죠 심판 참 싱겁네요

경기가 너무 어렵다

 

공식적으로 요금인상을 하지 않고도 엄청난 양의 수익을 추가로 걷어들일 수 있다.

서민들 요금 대폭 올려서 많이 쓰는 부자들 요금 깎아주는 방식이다.

전기요금을 신호탄으로 선거결과에 따른 체감이 물밀듯이 다가올 것이다.

 

헐


어차피 멍청하고 둔한 국민들은 전기요금 현실화 한다고 하면

이름이 거창하니까 싸지는 줄 알고 좋아하겠지.

국회나 정부를 원망해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

국민이 이모양으로 뽑아놨는데 어쩌겠는가.....

아이들이 뛰면 좀 주의를 시켜야지.

내집에서 내가 뛰겠다는데..라는생각은 안된다.

누구든 피해자가 될수가 있다.항상 남을 먼저 배려하는

정신이 한국사람들에겐 많이 필요하다.

 

나도중요하지만.남들도 나만큼 중요한것이다.

가족들끼리 명절세러 오는건 좋지만.아이들이 뛰는건

좀 주의시키고,아래집사는 사람들도 명절이나 잔치날같은

경우에는 좀 자재해라....

꼭 게스트 한명 더 나오면

주객이 전도되고 재미 없더라 이선희 편에서도

이승기 나와서 영양가 없는 얘기하다 끝나고 가창력 하면

 

이선희인데 음악에 대한 얘기는

거의 하지도 않음 워쇼스키 나왔을땐

아무 관련도 없는 김영철 나와서 산만하게

만들고 이번엔 차승원 특집?

 

입대 전날 친구들 만나서 마지막 밤 보내야한다며 부랴부랴 엄마가 해주신 백숙(내가 젤 좋아하는)을 먹고 상을 치우며 엄마를 찾았는데 집 어디에도 어머니가 안 보이시는거임.... 한참을 찾다가 시간이 되서 결국은 못보고 입대하게 되었는데 퇴소식날 연락도 없이 보게 되었음.. 그날 어디 가셨나고 여쭙자 엄마 왈 차마 가는거 못볼 거 같아서 집 근처 운동장 한켠에서 울고 계셨다고 하더이다....그말 듣고 어찌나 눈물나던지...그냥 펑펑 울었던 기억이...군대란곳 별로 기억하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추억이란게 있는거같음...

자기짱

정윤호 연기는 열심히 해서 늘은거 같은데....도저히 저목소리톤은 안정이 안되는듯 볼때마다 거슬려 ~~ 마의같은드라마 싫어해서 이거보는데 얘나올때마다 진짜 이상함 갑툭튀한 목소리.... 얘도 그렇고 그 영웅재중이라는애도 드라마에서 목소리때문에 더럽게 거슬렸는데...

그냥 가수나부랭이나 할것이지 저런목소리톤으로 무슨연기를 하겠다고...

한국은 소득에 비해서 물가가 도를넘어서서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다니깐 ㅋㅋ 고기하나 편하게 못먹는다고 괜히 중국이 무시하는게 아니야 ㅋㅋㅋ 이렇게 되는데 대기업의 역할이 결정적이었지 ㅋㅋㅋ 요즘 마트에서 김치값 반찬값 본적있나? 금값 추월할 기세야 ㅋㅋㅋ 대기업이 한번 손대면 물가가 구름뚫고 우주로 간다고 보면돼 ㅋㅋㅋ 요즘엔 군고구마도 건드렸더만 ㅋㅋㅋ 붕어빵도 건드릴 기세고 ㅋㅋㅋ